이지테크핀, 쟁글 블록체인 위크서 M2E 서비스 ‘가자고’ 선봬

[정희원 기자] 주식회사 이지테크핀이 최근 열린 ‘2023 Xangle blockchain foundation week’에 참여해 자사 플랫폼 서비스를 소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지테크핀은 자사 플랫폼의 주요 서비스 세 가지를 소개했다. 먼저 소개한 스타이카 월렛은 솔라나 기반 가상자산 통합 관리 앱이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자산관리가 가능하도록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소개한 M2E 서비스 가자고(gazaGO)는 블록체인과 등산, 걷기를 결합한 앱이다. 회사 측은 초기 NFT 구매가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서 기존 M2E 서비스와의 차이점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소개한 디펜고(defenGO)는 ESG 경영 철학과 환경보호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며, 글로벌 출시를 예정 해 두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테크핀은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핀테크(Finance technology, 금융기술) 개발사이다. 이번 블록체인 파운데이션위크에서 소개한 세 가지 서비스 이외에도, 투자자문 서비스인 'KIWI'를 운영중이다.

 

이지테크핀 관계자는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준비 중”이라며 “블록체인 업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증권사와 함께 사업분야를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