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 자기주도 3스텝 이유식 스푼 출시

사진=누비

누비가 신제품 3스텝 이유식 스푼(3p)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 스스로 이유식을 먹는 습관을 길러주는 자기주도 이유식 스푼으로, 초기, 중기, 후기 이유식 단계별로 세 가지 스푼으로 구성돼 있다. 단계별 이유식의 입자 굵기가 묽은 이유식에서 점점 굵어져 밥의 형태가 됨에 따라 스푼의 돌기도 넓어져 성장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촘촘한 초기 스푼은 미음, 퓨레 등에 사용하기 좋고, 돌기가 오돌토돌 있는 중기 스푼은 묽은 이유식, 죽에 적합하다. 사이 사이가 뚫려 있는 후기 스푼은 진밥, 되직한 이유식 스푼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스스로 이유식을 찍어 먹으며 스푼을 익힐 수 있으며 밥을 먹는 형태의 제약을 없애 아이가 놀이처럼 먹는 연습을 하며 이유식을 더 잘 먹도록 돕는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아이의 작은 손에 딱 맞는 앙증맞은 핸들과 스푼 사이즈로 아이가 자기주도 이유식을 연습할 때 사용하기 편리하며 스푼에 오돌토돌하게 돋은 돌기는 치아 발육기의 역할까지 겸하여 잇몸 마시지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개의 스푼이 1세트 구성으로 각각 구매하지 않아도 각 단계의 스푼을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아벤트코리아 누비 브랜드 매니저는 “3스텝 이유식 스푼은 자기주도 이유식 스푼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놀이를 하듯이 사용할 수 있어 이유식을 잘 먹게 되는 비결이 여기에 있다”며 “출시를 기념해 오늘의 집에서 오시즌위크 특가 행사로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누비의 신제품 3스텝 이유식 스푼은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제제지크 및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