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안정 발전기금, 동국대 한의대 생화학·약리학 실습실 리모델링으로 ‘결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생화학 및 약리학 실습실 리모델링 완공 기념식에 참석한 광덕안정 및 동국대 한의대 관계자들. (왼쪽부터) 김중일 학생대표, 이병욱 부학장, 조민경 약리학 주임교수, 박종웅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김기욱 학장, 위지훈 광덕안정 상무이사, 김수아 생화학주 임교수, 양인준 예과학과장

㈜광덕안정(대표이사 주홍원)이 쾌척한 발전기금이 후학의 교육환경 개선에 쓰이면서 뜻깊은 결 실을 맺었다.

 

전문직 경영 컨설팅 기업 ㈜광덕안정은 지난해 6월 차세대 한의학 인재 양성과 한의과대학의 발전을 위해 동국대 WISE캠퍼스 한의학과에 1억원을 기부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지난해 7월 한의과대학 발전기금관리위원회를 통해 생화학 및 약리학 실 습실 교육환경 개선을 결정하고 겨울방학 기간인 12월 20일부터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 지난 17일 완공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광덕안정 위지훈 상무이사, 김기욱 동 국대 한의과대학 학장 등이 참석했다.

 

위지훈 광덕안정 상무이사는 “기금이 실질적으로 모교 후배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사용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나아진 환경에서 후배들이 학업에 매진하여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한의사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기욱 동국대 한의과대학 학장은 “학생들이 새 단장한 실습실에서 생리학과 약리학 지식을 함 양하고 한의학 발전을 이끌어 나갈 인재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기금을 의미 있게 활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광덕안정은 국내 유일의 전문직을 대상으로 한 경영 컨설팅 기업이다. 2019년 설립 이후 전국 40여개 이상의 광덕안정한의원·한방병원, 광덕안정치과에 마케팅, 디자인, 노무, 회계, 조직 관리 등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