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애플망고를 활용한 시즌 디저트 메뉴 3종 ‘애플망고 쇼트케이크’, ‘애플망고 패션 화이트롤’,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티제 ‘애플망고 디저트 시리즈’는 올해로 3년째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다. 회사 측은 "지난해에는 하루 판매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소비자 호응이 뜨거웠다"며 "올 여름 그 인기에 보답하고자 가장 반응이 좋았던 디저트 3종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소개했다.
디저트 메뉴 3종은 냉동 과일이 아닌 신선한 생과육 애플망고를 사용해 달콤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에 제철 생(生)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 입안 가득 신선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우선 애플망고 쇼트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시트 사이에 애플망고를 층층이 샌드해 생과일의 풍미를 가득 살린 케이크다. 겹겹이 쌓인 생망고 과육이 신선함을, 달콤한 시트는 촉촉한 식감을 선사한다.
애플망고 패션 화이트롤은 아티제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화이트롤에 달달한 애플망고와 상큼한 패션후르츠 크림을 넣어 완성한 롤 케이크다. 풍성한 패션후르츠 크림 속 애플망고가 콕콕 박혀 있어 상큼 달콤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빙수는 부드럽게 간 우유 얼음 위에 얼리지 않은 애플망고를 가득 올렸다. 곱게 갈아내어 생크림을 연상케 하는 우유 얼음과 큼직하게 썰어 올린 생 애플망고 과육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아티제 관계자는 “아티제 애플망고 시리즈는 출시 이후 지속되는 인기에 올해로 3년째 출시되는 대표적 시즌 제품으로, 변하지 않는 맛과 품질을 위해 일정 기간 동안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며 “생과일 본연의 풍미와 디저트의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티제 애플망고 시즌 메뉴 3종과 함께 시원 달콤한 여름 디저트의 풍미를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티제의 애플망고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8월 27일까지 아티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진희 기자 purpl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