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의 신기한나라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약 1억 3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전 10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된 방송은 약 5000건에 가까운 시청 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윤소희 쇼호스트의 진행과 더불어 한솔교육 마케팅팀 담당자가 직접 나서 다양한 혜택을 선보였다.
신기한 한글나라와 수학나라 세트 구매 시 15%의 할인과 함께 약 40만원 상당의 전집 2질을 제공하고 신기한 한글나라 언어표현 구매 시 전집 1집과 캐릭터 인형을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이외에도 수업 체험 신청권을 구매한 신규 고객에 대해 7종 구성의 놀이 키트를 제공하고 구매 인증 고객과 방송 시청자 추첨을 통해 각각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교환권을 증정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책과 교구로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한글을 체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솔교육의 영유아 전문 교사와 함께 총 3단계에 걸쳐 단계적인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한솔교육은 최근 한글나라 수업 전 학글 학습을 준비할 수 있는 ‘언어표현’을 선보인 바 있다. 언어표현은 24개월부터 30개월을 대상으로 어휘 확장과 표현력 향상을 목표로 한글 학습의 기초를 다지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방송에 참여한 한 고객은 “더운 날씨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구나 책을 찾던 중이었는데 구성이 좋아보여 구매했다”면서 “체험 수업권을 구매했는데 언어표현과 묶어서 상담해 볼 생각”이라고 시청 소감과 기대평을 전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여름 방학과 겹쳐 시기적으로 더 좋은 반응을 얻은 듯 해 감사하다”며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남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