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간판전문기업 에코미고(대표 박일천)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간판 디자인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제작 및 추가 제작 시 간판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AS 기간도 1년까지 보장받게 된다.
업체에 따르면 에코미고는 지난 10년 간 1만 건 이상의 디자인, 기획, 제작,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모든 간판을 제작하고 있는 종합간판 전문기업이다. 공장부지 120평 규모에 종합 인쇄기, 레이져용접기, 실사코팅장비, 금속레이져마킹, 루타기, CNC, 금속채널밴딩기, 재단기, 루터기 등 고가의 최첨단 제작설비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인력 및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간판 및 조형물 디자인, 제작, 및 시공 등에 필요한 전문장비, 전문 인력 등 모든 공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실제로 문자 조형물, 캐릭터 조형물, 전시 조형물 등 소·대형 사이즈의 조형물 제작부터 가로형 간판, 세로형 간판, 지주간판, LED 채널 간판, LED 간판, 돌출 간판, LED 네온사인, 사인물 제작, 수목표찰 시공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간판 제작 프로세스로는 사업목적, 사업환경 분석, 예산 및 일정, 기본컨셉 설정 순으로 계획 수립이 이뤄진 후 마케팅 분석(고객성향분석, 시장환경분석, 경쟁시설분석, 사업성 검토)을 거쳐 타켓 및 컨셉을 설정하고 고객 니즈에 따른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게 된다. 이후 간판 설계 및 디자인을 결정하고 제작 및 시공으로 작업을 마무리하게 된다. 특히 설계는 하드웨어 설계(구조, 재질, 설치방법 설정), 소프트웨어 설계(그래픽)로 구분돼 작업이 진행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코미고 박일천 대표는 “자사는 프랜차이즈, 중견기업, 대기업, 관공서까지 다양한 업종의 간판을 제작한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실용성과 최신 트렌드를 연구 개발해 간판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라며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자사를 사랑 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간단 디자인 무료제공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