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바, 굿슬립 엔젤 옆잠 아기베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사진=엘라바

베이비 굿 슬립 케어 브랜드 엘라바의 ‘굿슬립 엔젤 옆잠 아기베개’가 2023 굿디자인어워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국내 디자인 공모전으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에 정부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업체에 따르면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엘라바 굿슬립 엔젤 아기베개’는 사계절 내내 태열, 땀띠에 쉽게 노출되는 신생아를 위한 듀라론 냉감소재와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포근하고 부드러운 텐셀 모달 소재를 양면으로 사용해 시원함과 부드러움을 한번에 잡은 옆으로 재우는 아기베개이다. 

사진=엘라바

특히 양대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아기만 살짝 돌려주어 좌, 우 정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정면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바디필로우로도 활용 가능하며 똑딱 소리 없는 무소음 밴딩으로 간편하게 조절해 아기 몸에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엘라바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9월 한달 간 브랜드 스토어 포토후기 작성 시 NPAY 1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쁘띠엘린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엘라바는 50만 개의 에어홀 실리콘을 사용한 태열잡는 슈크림 아기베개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