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디헬스케어(대표 김경덕)은 자사의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SpoAny)의 지점 증가에 따른 정규직 신입 트레이너를 대규모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포애니(SpoAny)는 2003년 처음 운영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20년간 꾸준히 직영점이 증가해 100호점 남부터미널역점, 101호점 봉천동점, 102호점 화정역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2022년 연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함과 동시에 1800명의 트레이너가 근무하고 있으며 지점 증가에 발맞춰 고객에게 좀 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트레이너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신입 트레이너를 대규모 공개 모집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입 트레이너 대규모 채용은 성별과 경력 무관하게 운동을 좋아하고 성공하고 싶은 열정이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스포애니만의 교육 시스템은 퍼스널 트레이닝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포애니 프로페셔널 교육’, ‘인턴십 교육’, ‘프리햅 기본교육’, ‘프리햅 심화교육’, ‘스포츠 영양학 영양식습관지도자 교육’, ‘EFR 심폐소생술 교육’과 같이 신입 트레이너에게 꼭 필요한 6가지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이론과 실기 교육을 무료로 진행한다.
스포애니의 신입 트레이너는 정규직으로 근무하면서 스포애니만의 대형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으며 PT 팀장, 총괄팀장, 지점장, 지부장까지 경영자로의 지속적인 도전의 기회와 평생직업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과 같은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경력자로 우대하는 이번 신입 트레이너 정규직 채용은 스포애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지원할 수 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