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KUNDAL)이 ‘쿤달 시그니처 퍼퓸 초고농축 실내건조 세탁세제’와 ‘쿤달 시그니처 퍼퓸 초고농축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23일부터 7일간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선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라인은 99% 탈취력으로 생활 속 악취까지 제거해주고, 상쾌한 빨래를 완성시켜주는 실내건조 특화 제품이다. 특히 세제의 경우 7종 효소를 2배 더 함유하여 쿤달 자사 세탁세제 기준 세척력을 22% 높였으며 풍부한 향기를 담아 섬유유연제와 만났을 때 향기를 더욱 더 오래 지속시켜준다.
아울러 이번 실내건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의 경우 쿤달의 신향으로 론칭된다. 싱그러운 과즙과 향긋한 꽃내음이 연상되는 프루티블라썸, 싱그러운 풀내음과 내추럴향 꽃 향기의 가든블라썸이다.
쿤달 제품마케팅팀 유미 BM은 “’Scent My life’를 모토로 삼고 있는 만큼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롱래스팅 향기로 설계했다”며 “SUN SHINE DRY SOLUTION 적용을 통해 퀘퀘한 빨래 쉰내를 강력 제거하고,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인체공학적 설계 용기를 통해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의 흔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에서 느껴보지 못한 싱그러운 과즙 향기와 내추럴 꽃향기의 새로운 향기로 많은 분들이 더욱 상쾌하고 향기로운 세탁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