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단풍 시즌 맞아 숙박 상품 ‘파격 할인’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홍보물. 쿠팡트래블 제공

 

쿠팡트래블이 단풍 시즌을 맞아 숙박 상품을 통크게 할인한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국내 여행업계 소비 진작을 돕기 위해 전국 주요 인기 숙박상품 1만8000여개를 약 한달간 파격 할인한다고 24일 밝혔다.

 

27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5만 원을 초과하는 상품에 한해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전용 상품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국내 인기 여행 상품들을 모았다. 설악의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의 휘닉스파크·용평리조트, 억새와 핑크뮬리가 만개하는 제주도의 신화월드, 여수나 포항, 남해 등 바닷가의 감성 풀빌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신라·하얏트호텔도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단풍이 절정을 맞는 10~11월에는 국내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참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