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11월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사진=트루알엑스

트루알엑스(TRUERX)가 올리브영 전국 1200여개 매장에 오는 11월 공식 입점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트루알엑스는 뷰티 기업 ㈜클리오코스메틱의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가 운영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고기능 원료 기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최대 함량, 무첨가 원칙을 기반으로 콜라겐, 엘라스틴 등 고기능성 이너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순도 86%의 초고순도 글루타치온을 출시한 바 있다.

 

특히 신제품 리치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지난 3월 중국 최상급 왕홍 ‘쉬샨’과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에서 방송 15분만에 21만포 전량 매진을 기록했으며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당시 리치콜라겐과 리치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건강식품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2023년 5월 13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건강식품 카테고리 기준)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이너뷰티 3종(리치콜라겐, 리치 화이트 글루타치온, 리치엘라스틴), 여성케어 2종(지노 프로바이오틱스, 그날 편한 보라지유)을 바탕으로 11월 올영픽 행사와 함께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매장에 입점한다.

 

트루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트루알엑스는 주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의 접점을 늘려 올리브영 이너뷰티 TOP10 브랜드에 안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트루알엑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여러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며 올리브영 외에도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