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직구 광군제’ 진행…“빠른 배송·최대 80% 할인”

‘로켓직구 광군제‘ 이미지. 쿠팡 제공

쿠팡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맞아 4일간 로켓직구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쿠팡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날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할인하는 ‘하루 특가’, 4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4일 특가’, 매일 오전 2차례(7시·11시) 오후 2차례(3시·7시) ‘타임 어택’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켓직구는 론칭 후 국내 고객에게 양질의 가성비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참여한 브랜드 630여개는 캠핑부터 건강식품까지 최근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는 캠핑(네이처하이크·알록스), 건강식품(오쏘몰·GNC), 전자제품(마샬·JBL), 패션(오즈어그웨어·스케쳐스), 뷰티(이솝·입생로랑) 등 분야별로 다양하다. 

 

이번 행사 제품 배송은 빠르면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빠른 배송과 가성비가 장점인 로켓직구로 인해 최근 소비자들의 직구가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