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페이토 “겨울철 포근한 휴식 어때요”… ‘꿀잠 패키지’ 눈길

호텔 페이토 강남‧삼성점이 ‘꿀잠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겨울 상품이다. 완벽한 하루의 마감을 돕기 위한 3종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객실 1박 이상 예약 시 팝콘 한봉지, 온열 아이마스크 2장, Mi TV스틱 대여 등을 포함한다.

 

우선, 하루를 마무리하며 좋아하는 드라마, 영화, 애니를 볼 수 있는 OTT를 시청할 수 있는 ‘Mi TV Stick’을 대여해준다. 콘텐츠 감상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이 더해진다. 잠들기 전까지 피곤한 눈을 푹 쉴 수 있도록 온열 아이마스크도 준비했다.

 

온열 아이마스크와 팝콘은 투숙 중 1회, TV스틱은 투숙 기간 중 전 일정 이용할 수 있다. 꿀잠 패키지는 현재 호텔 페이토 홈페이지에서 강남점과 삼성점 모두 예약 가능하며, 오는 2월 29일까지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페이토의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객실 타입에 따라 14만원(세금별도)부터.

 

캐나다 페이토호수에서 이름을 따온 페이토호텔은 서울 강남으로의 비즈니스 출장, 일상에 치여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밤새 이야기꽃을 피우고 싶을 때, 도심 속 호캉스가 필요할 때, 업무 환경을 바꾸고 집중력을 높이는 워케이션에 나서고 싶을 때 최고의 선택이 된다.

 

호텔을 대표하는 컬러는 캐나다 호수빛에서 가져온 페이토 에메럴드. 석양이 질 무렵 밤으로 넘어가는 시간대의 아름다운 조망을 놓치지 말자.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