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페이토 강남‧삼성점이 ‘꿀잠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겨울 상품이다. 완벽한 하루의 마감을 돕기 위한 3종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객실 1박 이상 예약 시 팝콘 한봉지, 온열 아이마스크 2장, Mi TV스틱 대여 등을 포함한다.
우선, 하루를 마무리하며 좋아하는 드라마, 영화, 애니를 볼 수 있는 OTT를 시청할 수 있는 ‘Mi TV Stick’을 대여해준다. 콘텐츠 감상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이 더해진다. 잠들기 전까지 피곤한 눈을 푹 쉴 수 있도록 온열 아이마스크도 준비했다.
온열 아이마스크와 팝콘은 투숙 중 1회, TV스틱은 투숙 기간 중 전 일정 이용할 수 있다. 꿀잠 패키지는 현재 호텔 페이토 홈페이지에서 강남점과 삼성점 모두 예약 가능하며, 오는 2월 29일까지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페이토의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객실 타입에 따라 14만원(세금별도)부터.
캐나다 페이토호수에서 이름을 따온 페이토호텔은 서울 강남으로의 비즈니스 출장, 일상에 치여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밤새 이야기꽃을 피우고 싶을 때, 도심 속 호캉스가 필요할 때, 업무 환경을 바꾸고 집중력을 높이는 워케이션에 나서고 싶을 때 최고의 선택이 된다.
호텔을 대표하는 컬러는 캐나다 호수빛에서 가져온 페이토 에메럴드. 석양이 질 무렵 밤으로 넘어가는 시간대의 아름다운 조망을 놓치지 말자.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