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각인 혜택도’…모나미, 네이버서 ‘신학기 대전’ 진행

모나미 153 러브 볼펜 이미지. 모나미 제공

문구기업 모나미가 새 학기, 새 출발을 시작하는 학생과 사회초년생 등을 위해 문구류를 할인한다.

 

모나미는 오는 2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신학기 대전’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모나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153 DIY 펜 키트 6본입 세트 ▲153 러브 프리미엄 볼펜 ▲라인 만년필 위시 패키지 ▲모나미 6공 다이어리 키트 등이 있다. 이달 새롭게 론칭한 사무용품 브랜드 롭다(LOBDA) 상품도 판매한다.

 

모나미는 신학기 대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53 러브, 153 아이디 로즈 등 프리미엄 볼펜 일부 상품 구매 시 무료 각인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내 포토 리뷰를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 그리고 새 출발을 앞둔 사회초년생 등 다양한 연령대와 관심사를 고려한 문구 상품을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모나미 신학기 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