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산책 시즌’…쿠팡, 반려인 위한 ‘펫페어’ 진행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 전용 인기 제품을 최대 74% 할인하는 ‘펫페어’를 진행한다. 쿠팡 제공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쿠팡이 반려인들을 위한 통 큰 할인전을 선사한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 전용 인기 제품을 최대 74% 할인하는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펫페어는 1년에 4번 진행하는 반려동물용품 할인전으로 사료, 간식, 패션, 장난감을 비롯해 전체 카테고리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기간 한정 특가와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도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신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100년 역사 유한양행에서 지난해 출시한 펫푸드 브랜드 ‘레시피브이’, 가성비 배변패드로 유명한 ‘미스터추추’, 반려동물 식품·용품 브랜드 ‘파미데이즈’, 반려동물용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 ‘골드로니’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총 90여곳의 펫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딩동펫, 더리얼, 브리지테일, 나우, 건강백서 등 인기 브랜드 제품만 모아 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개설된다. 대표 제품으로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강아지사료(1.6kg, 생선맛), 그리니즈 필라인 스낵(277g, 닭고기맛), 정글살롱 4 in 1 멀티트리머 등이 할인 판매된다.

 

늘어나는 외출 용품 수요에 따른 할인도 있다. 쿠팡은 ‘봄나들이 외출용품 Sale’ 테마관을 통해 딩동펫 항공켄넬, 레드퍼피 프랑턴 카시트, 바잇미 풉백 파우치 등 안전하고 즐거운 외출을 위한 필수 용품을 소개한다.

 

환절기에 취약해질 수 있는 반려동물 건강을 챙기기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은 ‘건강한 먹거리 할인’ 테마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용용품, 장난감, 실내용품 등을 ‘봄맞이 세일 추천템’에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인기가 높아지는 영양제와 외출용품 등을 모아 이번 펫페어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