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로봇청소기, 팝업스토어 ‘바닥 연구소’에 모델 임시완 방문

지난 주말부터 하남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에서 진행

사진=나르왈

글로벌 스마트 로봇청소기 기업 나르왈이 하남 스타필드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팝업 스토어 ‘바닥 연구소’를 4월 11일부터 4월 16일까지 총 6일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주말 4월 13일에는 나르왈의 팝업 스토어 현장에 브랜드 엠버서더 임시완 배우가 방문하여 직접 나르왈의 팝업 스토어 ‘바닥 연구소’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팬사인회를 개최해 나르왈 고객 및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나르왈 관계자는 “지난 13일 수 많은 방문객들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여 직접 제품 체험을 통해 나르왈 로봇청소기 제품의 성능을 확인하고 브랜드 엠버서더 임시완 배우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이벤트가 종료됐다”고 밝혔다.

    

한편 ‘바닥 연구소’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의 삶의 퀄리티를 올려 쾌적한 생활을 하게 해주는 나르왈의 각종 혁신 기술을 연구하는 연구소의 컨셉으로 한 체험형 공간이다.

 

바닥 연구소에는 ‘쓱싹 연구소’, ‘제로탱글 연구소’, ‘직배수 연구소’, ‘신제품 연구소’의 4개의 혁신 기술 연구소와 포토존과 게임존으로 이뤄져 있으며 방문 체험 고객에게 다양한 굿즈를 준비한 것은 물론, SNS 인증 고객에겐 나르왈의 플래그쉽 제품 ‘Freo X Ultra’ 및 이번 팝업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입문용 로봇청소기 ‘Freo X Plus’ 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나르왈의 플래그십 모델 ‘프레오 X 울트라’는 82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전작 ‘프레오’ 모델 부터 이어온 12N의 최강 물걸레 능력은 물론 모발 엉킴 0%의 제로탱글 롤러 브러시와 정발한 직배수 키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로봇청소기의 새로운 경험을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