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어치킨X호요버스 제휴 이벤트…굿즈·할인 쏟아진다

부어치킨이 글로벌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와 손잡고 17일부터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요버스가 서비스하는 턴제 전투 RPG(Role-Playing Game) ‘붕괴:스타레일’과의 컬래버레이션 행사로 부어치킨 전국 매장(일부 제외)에서 5월 15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행사 메뉴는 간장치킨 1마리와 가지튀김로 구성된 ‘동천환화, 가지의 꿈’’과 그릴후라이드 반마리와 케이준감자로 구성된 ‘이몸의 치킨맛좀 봐!’ 2종이다.     

 

각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부어치킨은 ‘붕괴:스타레일’의 캐릭터인 '개척자',  '카프카',  '블레이드', '스파클' 등 총 25종의 아크릴 키링과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되며 게임 내 재화가 담긴 '열차티켓'이 증정된다.

 

해당 메뉴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땡겨요 등 온라인 배달앱을 통해서도 맛볼 수 있다. 땡겨요앱을 이용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첫 주문 시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어치킨앱을 이용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랜덤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서울과 경기, 부산 등 총 9개 ‘테마 매장’에서는 특별 굿즈인 ‘폼폼 콜드컵’을 판매하며, 매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은하 미식 가이드’ 팝업 이벤트를 열어 ‘폼폼 콜드컵’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테마 매장 리스트와 팝업스토어 운영시간 등 부어치킨과 ‘붕괴:스타레일’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