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바삭하고 진한 ‘판코 체다 크럼블’ 출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바삭한 라이스 크럼블과 진한 체다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판코 체다 크럼블’을 출시했다.

 

파파존스 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판코 체다 크럼블’은 쫄깃한 도우 위에 체다치즈와 판코를 올려 바삭한 식감과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메뉴다. ‘판코’는 빵가루를 의미하는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는 쌀로 만든 ‘라이스 크럼블’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몽글몽글한 라이스 크럼블을 가득 뿌려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 ‘판코 체다 크럼블’ 출시를 기념해 사이즈별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출시일인 5월 1일부터 6월 5일까지로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또한 ‘판코 체다 크럼블’을 발 빠르게 체험해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체험단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파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신메뉴 관련 게시글을 리그램하고 ‘@papajohnskr #판코체다크럼블 #파파존스신메뉴’ 등 총 3가지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모임과 외식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 판코 체다 크럼블’을 포함해 남녀노소 함께 나누기 좋은 파파존스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고객에게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의 다양한 맛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