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락바베큐치킨, ‘렛츠플레이그라운드 성수’ 푸드트럭 론칭 행사 완료

사진=화락바베큐치킨

HFBG에서 운영하고 있는 치킨 브랜드 화락바베큐치킨이 지난달 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렛츠플레이그라운드 성수’ 행사에서 푸드트럭 론칭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렛츠플레이그라운드 성수’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기는 새로운 그라운드를 만들자는 취지로 개최된 EDM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서 화락바베큐치킨은 푸드트럭을 론칭하고 푸드트럭 전용 신메뉴 ‘직화치킨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직화치킨스테이크’는 촉촉한 육즙을 머금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화락만의 직화 방식으로 진한 불맛 입혀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직화치킨스테이크'는 푸드트럭 오픈 3시간 만에 판매액 약 100만원을 돌파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화락바베큐치킨의 모든 엠버서더와 유명 레이싱 모델이 출동해 화락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했다.

사진=화락바베큐치킨

화락바베큐치킨의 행사장에는 4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하였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1등 고야드 클러치백(200만원 상당), 2등 에어팟 프로(36만원 상당), 3등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4등 화락바베큐치킨 기프티콘 2만원권 등의 상품을 지급, 약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화락바베큐치킨 관계자는 “첫 푸드트럭 론칭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대형 페스티벌, 백화점 팝업스토어, 대학교 축제, 놀이공원 등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에게 찾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