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민감도 케어 성분 함유한 ‘캄 미네랄 진정 선크림 SPF 30’ 출시

민감도 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 장벽 케어와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선크림

사진=폴라초이스(PAULA'S CHOICE)

폴라초이스(PAULA'S CHOICE)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선크림 ‘캄 미네랄 진정 선크림 SPF 30’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폴라초이스에 따르면 ‘캄 컬렉션’은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한 민감도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진정은 물론, 민감도를 낮추어 자극 걱정 없이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해당 컬렉션은 클렌저,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선보이며 민감한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캄 컬렉션의 신규 제품으로 선보이는 ‘캄 미네랄 진정 선크림 SPF 30'은 높아지는 온도와 함께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동시에 봄철 미세먼지, 꽃가루와 같은 오염 물질로 인해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미네랄 진정 선크림이다. 

 

마이크로 플루이딕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안정도 높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촉촉한 포뮬라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무기자차이다. 자외선 차단 외에도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알파-글루칸올리고사카라이드)이 함유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3주간의 인체피부 사용성 시험(Kosmoscience, 인체피부 사용성 시험 (Safety In Use Testing)) 결과 사용자 100%가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고, 가볍고 번들거리지 않는 제형이라 느낀다”고 응답했으며 97%가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느낌”이라고 답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캄 미네랄 진정 선크림 SPF 30'은 5월 7일부터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