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몬스터메가세일’ 마지막 총공세…가전 ‘초특가’

티몬이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마지막날을 맞아 역대급 쇼핑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 제공 

티몬은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마지막날을 맞아 역대급 쇼핑 할인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최대 15% 쇼핑 쿠폰 무제한 발급 ▲최대 10% 간편 결제사 할인 ▲중복 사용 쿠폰 지급 등 총 3단 콤보 할인을 제공해 알뜰 쇼핑을 돕는다. 

 

특히 오늘은 ‘가전⋅디지털데이’로 다가오는 여름철 ‘집콕생활’을 도와줄 상품들이 특가로 나온다.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제습기 13L 화이트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2등급(AF17B7538TZRS) ▲23년형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벨라 샤인 베이지 ▲LG전자 시네빔 등이 있다.

 

단 하루 강력한 혜택의 ‘슈퍼10분어택데이’도 진행된다. 10분어택은 매일 오전·오후10시 10분간 압도적인 혜택을 전하는 특가 매장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한 인기 매장이다. 티몬은 가정의달을 맞이해 특별한 행사를 편성,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10분씩 총 13차례의 릴레이 행사를 펼친다. 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10% 할인 혜택도 더해진다.

 

대표적으로 ▲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 패키지(킹룸 1박+조식or런치 뷔페 1회+갤러리라운지 케이크+커피)를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조성아뷰티 기미크림(50ml) ▲한돈 프리미엄 대패삼겹살(400g*2팩)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5월은 각종 기념일 선물을 비롯해 여행과 공연, 외식까지 지출이 클 수 밖에 없는 시즌이지만, 티몬에서 마련한 오늘 행사로 충분히 예산을 아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아직도 가정의달 준비를 못한 이들에게 마지막 기회가 될 오늘 대규모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