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G마켓 ‘한가위 빅세일’에서 로봇청소기 특가 판매

최대 40만원 할인

사진=드리미(dreame technology)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는 회사가 참여한 G마켓의 ‘한가위 빅세일’이 시작됐다고 2일 밝혔다.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가위 빅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드리미는 가장 최신 모델인 X40 Ultra와 L20 Ultra를 최대 40만원 할인가 및 특별 혜택으로 판매한다. 

 

고스펙 로봇청소기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행사 제품 구매 시 증정품 100% 지급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증정품으로는 ▲7만원 상당의 3중컷 브러시 ▲24만원 상당의 직배수 키트 ▲약 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키트 2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혜택은 이벤트 기간 첫 4일 ‘버닝타임’ 기간 동안만 제공되며 이후에는 혜택이 변동될 예정이므로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추가로 9월 5일 오후 8시 라이브를 통해 코오롱 오토드 제습기, H12 Pro 무선아쿠아청소기, 헤어글로리 그리고 스마일캐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드리미의 최신 작품인 X40 Ultra는 이미 로봇청소기 커뮤니티에서 정평이 난 제품으로 론칭 라이브 당시 13분만에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2개의 로봇팔로 시중 로봇청소기들과 차별화에 성공했으며 더욱 완벽한 모서리 청소가 가능하다. 물걸레를 최대 70ºC 온수 세척하여 악취 예방,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국내 최대 수준인 1만2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청소 장소에 따라 자동으로 도구를 리프팅 하는 AI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3중컷 브러시를 장착하면 머리카락 혹은 반려동물의 털과 같은 이물질도 짧게 잘라 브러시 관리를 훨씬 쉽게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로봇팔 탑재’ 로봇청소기 L20 Ultra는 37개 이상의 솔루션과 1000개 이상의 시나리오 테스트를 거쳐 가장자리와 모퉁이를 식별하고 물걸레 영역을 자동으로 확장한다. 드리미의 특허받은 AI 기술로 오염도를 감지해 반복 청소를 하는 등의 스마트한 청소가 가능하며 직배수 키트를 사용하면 올인원 자동관리까지 할 수 있다. 평균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제품으로 고스펙과 가성비를 모두 챙기고 싶은 유저들에게 추천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드리미의 국내 정상급의 청소 기능을 기다려 온 드리머(드리미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