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트래블 X KB 국민카드, 일본 숙소 30% 할인 하반기 프로모션 진행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KB 국민카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라쿠텐 트래블 x KB 국민카드 일본 여행 할인 프로모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 고객 중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사용해 라쿠텐 트래블에서 일본 숙소를 예약하고 결제하는 고객에게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넉넉한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을 받은 숙박은 프로모션 종료 다음 날인 5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에 가을부터 겨울까지 하반기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은 원하는 날짜에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을 예약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4일 오후 8시부터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면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후 결제 통화를 엔화로 설정한 뒤, 숙소를 선택하고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이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최대 1만5000엔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매니저는 “지난 상반기 KB국민카드와의 프로모션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도 다시 한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남은 하반기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분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라쿠텐 트래블은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