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프티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저스트포그’가 글로벌 스테디셀러 Q16 시리즈의 최신 버전 '큐16프로플러스(Q16 Pro Plus)'를 공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더욱 향상된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며, 전 세계 베이핑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Q16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목표다.
Q16 프로플러스는 1500mAh 대용량 배터리와 3ml 탱크 용량을 자랑해 긴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배터리와 탱크를 분리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액상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탱크 하단에 위치한 에어홀 조절 핀으로 흡압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흡입감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4단계 전압 조절 기능과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상태와 전압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저스트포그의 하부코일을 사용해 경제성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합선 방지 ▲과열 방지 ▲과방전 방지 ▲과충전 방지 ▲과전압 충전 방지 ▲온도 보호 기능 등 다수의 배터리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KC 인증을 완료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블랙, 실버, 골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희승 주식회사 제이에프티 대표는 “Q16 프로플러스는 ‘Q16 시리즈에 정점을 찍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작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폭넓은 유저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오랜 시간 인정받아온 Q16 시리즈의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을 통해 많은 베이핑 유저들에게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Q16 프로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는 1.6옴 코일 1팩(5개입)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함께 제공된다.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저스트포그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