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입주 시공 서비스 헬로입주가 온∙오프라인 서비스 외에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히트볼프리미엄(Heat Ball Premium)’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하며 출시 기념으로 라이브 커머스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0일 20시에 신세계쇼핑과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히트볼프리미엄은 할인가 10% 적용, 12개월 무이자 할부의 혜택 및 적립금 혜택, 특정 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로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쇼핑할 수 있다. 히트볼프리미엄은 안방베란다, 다용도실, 실외기실의 세 공간에 시공되며 원데이 시공으로 대부분의 환경에서는 5시간 이내 시공이 가능하다. 5년 A/S라는 혜택도 주어진다. 히트볼프리미엄은 기존의 베스트셀러 ‘히트볼’ 라인의 상위 브랜드로 알루미늄 실리케이트 성분이 20% 이상 추가된 프리미엄 도료로 기획, 출시했다.
신세계 쇼핑 측 관계자는 “시공 서비스 시리즈의 첫번째로 탄성코트를 기획하게 되었고 시공 서비스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헬로입주와 일하게 되었다”며 “그간 침체돼 있던 인테리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세계 쇼핑은 탄성코트를 시작으로 줄눈, 나노코팅 등 다양한 시공 아이템 기획을 검토 중이다.

헬로입주 관계자는 “탄성코트는 다용도실의 짐이나 세탁기를 옮기는 이슈 때문에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거주 중 실구매로 이어지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판매하는 시공 서비스는 번거로운 이전 설치 등에 대한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한 서비스”라며 “온라인 서비스에서 사전주문을 받았는데 다양한 거주 중 고객들로부터 문의 및 구매가 있었다”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탄성코트란 다용도실, 베란다, 실외기실 등 외기와 접촉하는 공간에 단열, 보온, 위생의 목적으로 시공하는 페인트 공정으로 곰팡이나 결로 방지를 위한 시공 필수 아이템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