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케어사이언스, 실리프팅 제조사 ‘APTOS’서 글로벌 트레이너 세미나 성료

인터케어사이언스(주)가 최근 미국 조지아 트빌리시에 위치한 글로벌 실리프팅 제조기업 ‘APTOS’를 방문해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인터케어사이언스는 2023년 설립된 미용성형 전문 의료기기 마케팅& 유통 전문회사다. 글로벌 빅 브랜드 제품과 미용성형 분야에서 떠오르는 제품(something New) 제품을 소싱해 국내독점 유통 및 아시아 국가에 독점 유통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인터케어사이언스㈜가 2023년 8월 `APTOS`사와 국내독점유통계약 체결이후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허가를 앞두고, 국내 & 아시아에서 활동할 전문 트레이너 양성을 위해 추진됐다.

조지아의 수도 트빌리시에 위치한 ‘APTOS’는 세계 최초로 리프팅용 실 (Thread Lifting Products)을 개발해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했다. 현재까지 R&D를 지속적으로 투자해 기존에 없는 성분과 새로운 시술법이 가능한 ‘EXCELLENCE METHOD VISAGE’ 라인을 출시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 세계 100여개 국가 이상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인터케어사이언스는 이번 세미나에 한국미용성형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7명의 KOL(Key Opinion Leader) 의사를 초청했다.

 

이명철 인터케어사이언스㈜ 대표는 “세계적으로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진 만큼 ‘APTOS’ 제조사에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KOL에게 글로벌 트레이너로써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내년 상반기에 KFDA 등록 완료예정인 APTOS 제품군들은 점점 발전하는 실 리프팅 시장에서 게임체인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