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봉쓰, 인천 씨앗지역아동센터에 보드게임 및 학용품 기부하며 상생 경영 실천

프리미엄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Dabongss)가 지난 3월 4일 인천시 계양구 씨앗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보드게임과 학습 용품을 기부하며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기부 물품은 보드게임(카탄, 퍼즐게임, 세계여행 게임, 포켓몬 게임 등)과 학습 용품, 스케치북 등으로 구성됐다. 장기화된 겨울방학으로 지친 아동들에게 활력을 되찾아줌과 동시에 아동들이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사회성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서다.

 

다봉쓰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제품에만 한정하지 않고, 사회와 함께하는 상생과 나눔을 통해 보다 큰 의미를 전하고자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 역시 브랜드의 근본적인 철학인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실천적 활동의 일환이다.

 

다봉쓰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