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맥주 무제한, 디너 1+1… 더 시에나 프리모, 놓치면 후회할 슈퍼위크”

제주 서귀포의 하이엔드 호텔 더 시에나 프리모(The Siena Primo)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슈퍼위크’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단독 예약이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놓치면 후회할 특가’라는 말이 어울릴 만큼 호캉스의 모든 순간을 감동으로 채워줄 혜택으로 풍성하다.

 

투숙객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예약 시 최대 6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까보스코 레스토랑의 한식 디너 코스 1+1 혜택이 추가된다. 전복쌈, 인삼튀김, 대하냉채,  밀쌈말이, 옥돔 어만두, 신선로, 갈비구이, 솥밥, 성게미역국, 오메기떡 등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품은 정찬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뿐 아니라 패키지에는 치킨이 무료로 제공된다.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에 썬베드 3시간 무료 이용도 포함돼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야외 온수풀 옆 썬베드에서 여유를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완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더 시에나 프리모에서는 매일 밤 국내 최초로 야외 수영장에서 황홀한 ‘미디어 파사드 쇼’가 펼쳐진다. 압도적으로 화려한 이 미디어 아트 영상 쇼는 더 시에나 프리모만의 시그니처로 폭 44m 규모의 디지털 캔버스에서 장관을 연출한다. 여기에 아름다운 샹들리에가 반짝이는 더 시에나 리조트 로비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수영장에서 이어지는 미니 콘서트까지 한몫 톡톡히 하며 잊지 못할 호캉스의 밤을 선사한다.

 

더 시에나 프리모의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키즈 여권’이 제공된다. 호텔 곳곳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스탬프를 모으면, 소인용 튜브와 비치백, 키즈 가운 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린다. ‘키즈여권 서비스’는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휴식을 제공하며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하는 더 시에나 프리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