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스, 모나리자 하이 엘라스틱 로즈 출시 "주입감·라인 형성력 동시 구현"

㈜제노스(GENOSS Co., Ltd.)가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볼륨 구현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MONALISA High Elastic Rose’를 출시했다.

 

제노스는 모나리자 필러 라인업을 통해 10여 년간 균일한 주입감과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는 볼륨 효과, 프리미엄 고순도 히알루론산 기반의 안전성으로 국내외 임상에서 신뢰를 쌓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Rose는 먼저 선보인 Volume 대비 작은 입자 사이즈로 시술 부위를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부드러운 볼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신제품이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얇은 피부에도 부드럽게 적용돼 원하는 라인을 안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특히 균일한 입자 분포로 주입 컨트롤이 용이하고, 과도한 확산을 억제해 미세 윤곽 유지에도 유리하다. 또한 0.3% 리도카인을 함유해 시술 중 불편감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몰딩으로 예측 가능한 시술 결과를 돕는다.

 

제노스는 이번 출시를 계기로 제품 선택 폭을 넓혀, 의료진이 케이스별로 보다 정교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현장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고 시술 결과의 안정성과 완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제노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얇은 피부에도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신제품으로, 부드러운 주입감과 라인 형성력을 동시에 구현했다”며 “의료진에게는 정밀한 조작과 예측 가능한 결과를, 환자에게는 만족스러운 시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