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 링크맘이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전국 38개 지점에서 ‘링크맘으로 가(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모차·카시트 등 육아 필수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과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예비 부모와 육아 가정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행사 기간 유모차·카시트 구매 고객은 3만원 할인, 두 제품 이상 동시 구매 시에는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모차·카시트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우수 리뷰를 남긴 이들에게는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링크맘 쇼핑백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예정 및 방문고객 대상으로 소문내기 이벤트, 방문 인증 이벤트도 동시에 운영돼 풍성한 혜택을 더한다.
브랜드별 단독 행사도 주목할 만하다. 뉴나, 시크, 리안, 브이텍, 헤겐, 에르고, 더블하트, 잉글레시나, 꿈비, 하뚱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단독 특가 ▲노마진 특가전 ▲단독 사은품 증정 등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일부 브랜드는 단독 기획전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링크맘 관계자는 “이번 ‘가을세일’은 전국 38개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육아용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리뷰·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행사를 강화해 고객 경험을 한층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꿈비 자회사 에르모어가 운영하는 링크맘은 지난해 약 3,0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로 출범한 이후, 올해 전국 단위 네트워크를 본격 확장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사랑받아 온 베네피아와 베이비플러스가 단일 브랜드 ‘링크맘’으로 통합되면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했으며, 현재는 전국 52개 지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향후 링크맘은 모회사 꿈비를 비롯한 그룹사의 온·오프라인 유통 시너지를 기반으로, 임신·출산·육아 전 과정을 아우르는 든든한 육아 파트너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