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2025 창업 아카데미 개최…‘최대 1500만 원 창업 지원’

사진=커브스

‘30분 순환운동’으로 알려진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커브스 사업 설명회 ‘2025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를 2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2025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는 올해 창립 19주년을 맞아 수료자 대상 초기 창업 자금 최대 1500만 원 지원에 마케팅, 교육지원 등 부가 지원까지 이례적 혜택이 더해져 모집 초반부터 참가 문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아카데미 진행 일정은 10월 18일, 11월 15일 2회로 1회당 참석인원은 선착순 10명이며 장소는 서울 송파구 소재의 커브스코리아 아카데미 강의실로 8호선 문정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특히 65세 이상의 인구가 20%를 넘어선 초고령사회 진입의 시점에서‘100세 시대 헬스케어 프랜차이즈의 성공 비결’에 주안점을 두고 진행된다.

 

우수 프랜차이즈 선별 노하우와 피트니스 창업 트렌드, 커브스 창업 성공사례와 성공 요인 등 업종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정보 제공에 대부분의 시간이 할애될 예정이다.

 

특히 커브스는 기존 회원이나 직원이 직접 창업자로 나서는 사례가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설명회 참석자들은 회원 경험과 사업성을 동시에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2025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 참가 신청 또는 가맹 문의는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거나, 커브스코리아 가맹사업부에 유선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가맹사업부 정창훈 부장은 “피트니스 또는 헬스케어 분야의 창업을 고민하는 많은 분들께 2025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는 업종에 대한 비전과 프랜차이즈의 우수성을 알아볼 안목을 키울 좋은 기회”라며 “소수 한정 인원으로 진행되기에 참가 신청을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커브스’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스트레칭까지 30분에 끝내 짧은 시간 열량 소모를 극대화한 운동으로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 운동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