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아이더스에프엔비 본사 사옥에서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마요’를 직접 만들어보는 고객 체험형 원데이 쿠킹 클래스를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원데이 쿠킹 클래스는 브랜드가 자체 기획한 고객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으로 푸라닭 공식 SNS로 모집된 고객들에게 단순 시식이 아닌 푸라닭 치킨의 고유한 조리법과 제품 철학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먼저 푸라닭의 대표 메뉴 6종 ▲씬 후라이드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콘소메이징 ▲나폴리 투움바 ▲일품깐풍 을 시식하며 메뉴별 특징과 소스 조합의 차별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본 클래스의 핵심인 ‘블랙마요’를 직접 조리하는 실습이 이어졌으며 참가자들은 푸라닭만의 특별한 조리법인 오븐-후라이드 방식으로 조리된 치킨에 브랜드 특제 소스와 토핑을 직접 더해보는 과정을 통해 푸라닭 치킨의 미식적 차별성과 조리 노하우를 경험하며 만족도를 드러내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푸라닭 관계자는 “푸라닭 치킨의 고유한 가치와 차별화된 조리법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이해를 높이고자 이번 쿠킹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을 통해 푸라닭이 지향하는 가치와 철학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