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홈트 전문 브랜드 스포틀러(SPORTLER)가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연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에서는 구독자 135만 명을 보유한 인기 홈트 유튜버 흥둥이가 출연해 스포틀러의 대표 제품 ‘원더바이크’, ‘숀리 에어스텝퍼’, ‘숀리 천국의 계단’ 등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소개한다. 흥둥이는 각 제품을 활용한 홈트레이닝 팁과 실사용 경험을 생생하게 전하며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스포틀러는 ‘숀리 엑스바이크’로 누적 판매량 220만 대를 돌파하며 홈쇼핑 실내자전거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완판 기록을 이어온 브랜드다. 집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다양한 홈트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한 시간 한정, 최대 35% 할인 혜택을 포함한 풍성한 구매 혜택이 마련됐다. 추가로 원더바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안장 커버, 숀리 천국의 계단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직 PVC 매트가 사은품으로 100% 증정된다.
여기에 더해 구매 선착순 50명에게 스포틀러 EVA 폼롤러 33cm(더스티핑크)가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준비됐다. 결제 부담을 낮춘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원더바이크는 18개월, 숀리 에어스텝퍼와 숀리 천국의 계단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스포틀러 관계자는 “올 한 해 스포틀러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집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흥둥이와 함께 스포틀러 제품의 장점과 운동 노하우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포틀러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2월 8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LIVE 탭에서 시청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