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더블유바바㈜, ‘B패밀리’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1 참가

사진=스튜디오더블유바바㈜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1에 참가하고, 코미디 애니메이션이자 뉴미디어 애니메이션인 B패밀리를 소개한다고 26일 밝혔다.

 

B패밀리는 유튜브 채널인 B하우스(B-House)에서 신규 에피소드와 숏폼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10대 이상을 주요 대상으로 한 코미디 애니메이션의 장르적 특성을 살려 여러 캐릭터들의 돋보이는 개성을 담고 있다. B패밀리의 캐릭터는 말썽쟁이 쌍둥이인 트윈덕, 조금 모자란 발명가인 모질라, 뷰티 유튜버인 구루푸, 프로게이머인 콩을 비롯하여 갖가지 특별한 일상과 좌충우돌 상황으로 웃음을 선사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B패밀리는 애니맥스, 재능TV, 대교어린이 TV 등 TV방영도 진행했으며, 본 IP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게임인 FPS 게임 ‘비벤져스’, 캐주얼 게임 ‘디퍼런트 액션’ 등을 론칭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B패밀리는 앞으로도 다수의 캐릭터 상품과 연계하여, 소비자들에게 캐릭터들의 매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