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2종’ 출시…탄력 케어

폴라초이스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듀오 연출컷. 폴라초이스 제공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프로콜라겐 멀티-펩타이드 부스터 앰플’에 이어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수분 플럼핑 크림’과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립 플럼핑 밤’을 출시하며 펩타이드 제품 라인을 확장한다고 4일 밝혔다.

 

펩타이드 성분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폴라초이스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프로콜라겐 멀티-펩타이드 부스터 앰플을 선보여 피부 탄력 및 볼륨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따라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모이스처라이저와 립 케어 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펩타이드 라인을 확대했다.

 

신제품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수분 플럼핑 크림은 올리고펩타이드-1, 트라이데카펩티드-1, 아세틸에스에이치-헥사펩타이드-5아마이드아세테이트 등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7일 사용 후 피부 치밀도가 12.2% 개선되는 효과를 검증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피부 밀도를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저분자 바이오 발효 히알루론산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수분 플럼핑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젤 타입 크림으로 부드럽게 흡수되며 발림성이 우수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추가적으로, 프로콜라겐 멀티-펩타이드 부스터 앰플과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할 경우 수분 볼륨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립 플럼핑 밤은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15분 내 입술 수분 볼륨을 케어한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자두씨 오일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투명한 핑크빛 포뮬러로 자연스러운 윤기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