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홍보대행사 더블에스컨설팅, 프랜차이즈 및 창업시장 위한 통합 성장 솔루션 본격화

종합홍보마케팅 대행사 더블에스컨설팅이 프랜차이즈 본사, 중소 브랜드, 예비 창업자를 위한 통합 성장 솔루션을 본격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더블에스컨설팅은 마케팅 전 분야는 물론, 인사∙노무∙세무∙법무 등 실무 운영 전반을 아우르는 협업 시스템을 통해 창업자와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더블에스컨설팅은 ▲네이버 블로그 및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의 바이럴 마케팅, ▲기자단 네트워크를 활용한 언론보도 및 보도자료 배포, ▲브랜드 평판관리를 위한 기자 응대 및 미디어 대응,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 기획∙운영 등 홍보와 마케팅 전반을 책임지는 종합홍보마케팅 대행사다.

 

또한, 더블에스컨설팅은 전문기관 및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인사관리, 노무자문, 세무기장, 법무지원까지 연계하는 브랜드 맞춤형 지원 체계를 갖추고 있다. 실제로 법인 설립 단계부터 정책자금 신청, 근로계약 및 인사규정 정비, 세무∙회계 관리, 가맹계약 관련 법률 검토까지 창업과 브랜드 확장에 필요한 전 영역을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산업에 특화된 마케팅 기획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초기 포지셔닝, 상권 분석, 본사-가맹점 연계 마케팅 등 실전형 솔루션을 제공해온 더블에스컨설팅은 마케팅과 경영 실무가 통합된 ‘실행 중심 서비스 모델’을 구축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블에스컨설팅 관계자는 “오늘날 브랜드의 성공은 단순 광고뿐 아니라 경영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관리 능력에 달려 있다”며, “당사는 마케팅 전략뿐 아니라, 실무에서 실제로 부딪히는 인사, 노무, 세무, 법무까지 하나로 연결해 고객의 안정적 성장을 함께 고민하는 실무형 파트너”라고 전했다.

 

더블에스컨설팅은 향후에도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브랜드 전략 패키지, ▲창업자 대상 종합 컨설팅 서비스, ▲점유율 중심 퍼포먼스 캠페인, ▲업종별 전문 자문 네트워크 등을 통해 국내 대표 실전형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황지혜 기자 jhhwang@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