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전준우 2000안타·1000타점 기념 프로모션 실시

축하 메시지 남기면 친필 사인 유니폼 추첨 증정
롯데자이언츠 브랜드관 매출 월평균 두 자릿수 신장
“롯데자이언츠 팬들과 소통 이어갈 것”

롯데온이 7월 6일까지 롯데자이언츠 전준우 선수의 대기록을 기념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롯데자이언츠 전준우 선수의 KBO 통산 10번째 2000안타 및 1000타점 달성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7월 6일까지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전준우 선수에게 전하는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전준우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100 사이즈 유니폼을 증정한다.

 

축하 댓글 수가 1만개를 넘어설 경우 롯데온이 전준우 선수에게 감사와 응원의 의미를 담아 금 10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고객이 남긴 정성스러운 축하 메시지는 선별 과정을 거쳐 전준우 선수에게 금과 함께 직접 전달된다.

 

롯데온은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10명에게 전준우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지난 3월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응원도구와 생활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자이언츠샵은 월 별 평균 두 자릿수의 매출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KBO 리그 역사에 길이 남을 전준우 선수의 대기록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온은 자이언츠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