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정통 감성 담은 업앤업 피자, 서울 서대문 첫 매장 오픈

사진=업앤업 피자(UP&UP PIZZA)

캐주얼 이탈리안 피자 전문 브랜드 ‘업앤업 피자(UP&UP PIZZA)’가 지난 6월 25일 서울 서대문 일원에 첫 매장을 개점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을 알렸다고 30일 밝혔다.

 

업앤업 피자(UP&UP PIZZA)는 이탈리아 정통의 감성과 캐주얼한 접근성을 결합해 피자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신선한 트렌드 메뉴로 고객에게 행복을 전달하고자 하는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이다. 

사진=업앤업 피자(UP&UP PIZZA)

대표 메뉴로는 ▲썬드라이드 토마토에 매콤한 슈림프와 부어스첸 소시지를 곁들인 ‘썬드라이드 토마토 슈림프 피자’ ▲부드러운 바질 크림 베이스에 마스포카네 치즈와 썬드라이 토마토가 올라간 ‘바질 마스포카네 피자’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이탈리안 전통 모타델라 햄이 조화를 이루는 ‘피스타치오 모타델라 피자’ 등이 있다. 

 

특히 업앤업 피자(UP&UP PIZZA)는 ‘풀리쉬 밀크 도우’를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피자 2종류를 한 판에 즐기는 ‘반반 조합’과 바질·치즈·베이크 크러스트 등 다양한 엣지 선택까지 가능해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업앤업 피자(UP&UP PIZZA) 브랜드 관계자는 “캐주얼 이탈리안 감성과 현대 소비자의 미각 트렌드를 결합한 차별화된 메뉴 구성이 저희 브랜드의 강점”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