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스페인산 유기농 피노 레몬으로 만든 ‘유기농 100% 레몬즙’ 출시

사진=몽베스트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건강한 데일리 워터 루틴을 제안하기 위해 신제품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물을 더욱 더 다양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몽베스트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은 스페인 남부 지방에서 재배된 유기농 ‘피노(Fino)’ 품종 레몬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피노 품종은 지중해의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자라 풍부하고 섬세한 향과 적당한 산미의 균형잡힌 맛이 특징이다. 그리고 껍질이 얇고 부드러우며 씨가 거의 없어 통으로 착즙 시 과즙 함량이 많고, 껍질의 쓴맛이 덜해 주스와 요리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당일 수확한 레몬을 정제수, 설탕, 향료,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없이, NFC 방식으로 착즙하여 담았으며, 한 포에 레몬 한 개 분량이 들어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 마시는 것은 물론 요리나 음료 등에 활용하기에도 용이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최근 건강 인식의 일상화, 저속 노화 트렌드, 웰니스 수단으로 레몬즙이 주목받고 있다”며 “몽베스트는 건강한 데일리 워터 루틴을 새롭게 제안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워터 루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