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일케어 및 슈가링 왁싱에 특화된 일루아뷰티가 창원 지역에 오픈한다.
일루아뷰티는 네일과 슈가링 왁싱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뷰티샵이다. 네일 분야 10년 경력을 가진 이주은 원장과 정다예 원장이 공동으로 이끈다.
이주은 일루아뷰티 대표는 “기존 매장을 7년간 운영한 끝에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봉곡동으로 확장 이전 했다”며 “일루아뷰티는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이어 “젤 네일 시술 후 유지력과 제거 시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곳에서는 최근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는 슈가링 왁싱도 제공한다. 일반 왁싱과 달리 슈가링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슈가페이스트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인체 피부 온도에 가까운 온도로 시술하기 때문에 화상이나 스킨 탈락 등의 부작용 우려가 적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슈가링이 고도의 테크닉을 요하는 만큼, 숙련되지 않은 시술자가 시행할 경우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어렵다고 지적한다. 정다예 원장은 “전문 교육을 이수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루아뷰티는 네일과 왁싱을 결합한 다양한 복합 시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현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은 뷰티 시술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받을 수 있다.
정다예·이주은 일루아뷰티 대표는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정직하고 기본에 충실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