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스타, 8월 일본 직구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 100원 득템 기회 잡아라!

일본 직구 쇼핑몰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잔스타가 오는 8월 야심 찬 오픈을 예고했다.

 

잔스타는 과거 일본 현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편의점, 100엔샵, 다이소, 돈키호테 등의 인기 상품들을 이제 손쉽게 직구로 만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잔스타는 오픈 전부터 파격적인 ‘100원 득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바야시 쇼슈겐, 킨조 젤리, 자가리코, 용각산 목캔디, 오리히로 곤약젤리, 아사히 민티아, 센카 퍼펙트휩, 노리타마 후리카케, 닛신 컵라면, 시루콧토 우루우루 화장솜, 토하토 초코비, 카라멜콘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끄는 일본 직구 인기 상품들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잔스타 관계자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잔스타가 제공할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일본 직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8월 공식 오픈하는 일본 직구 쇼핑몰 잔스타에서는 앞서 언급된 이벤트 상품 외에도 카베진, 오타이산, 동전파스, 코락쿠, 타무시친키, 샤론파스, 파브론 등 꾸준히 사랑받는 일본 의약품 및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구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잔스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글 또는 응원 댓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잔스타 오픈일에 맞춰 100원 구매 알림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를 받은 후 오픈된 사이트에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단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잔스타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일본 직구의 재미를 경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며 쇼핑의 만족감을 최대로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