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팝업스토어 오픈

핫도그 전문 브랜드 명랑핫도그가 7월 11일부터 7월 31일까지 3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명랑핫도그의 인기 메뉴뿐만 아니라 특별히 프리미엄 메뉴와 송도점 한정 사이드 메뉴까지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맛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치폴레 반반 핫도그’는 진한 풍미와 매콤함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메뉴로, 기존의 핫도그와는 차별화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사이드 메뉴인 ‘한입쏙 미니핫도그’와 ‘피자 치즈 소떡소떡’은 아이들이 먹기 좋은 귀여운 사이즈와 맛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명랑핫도그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모짜 핫도그’도 판매된다. 길게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의 재미 요소로 쇼핑 중 출출할 때 잠시 들러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팝업 기간 동안 상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명랑핫도그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프리미엄 메뉴와 귀여운 한정판 사이드 메뉴로 송도 지역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방문해 특별한 명랑핫도그의 맛과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며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