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네이처드림이 ‘네이처드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식물성캡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네이처드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식물성캡슐은 스페인에서 소량만 재배되는 아르베퀴나(Arbequina) 100% 단일 품종의 유기농 올리브를 냉압착(Cold Press) 방식으로 착유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고품질 오일만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유럽 유기농(EU Organic) 인증을 받은 최상급 올리브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산도가 0.8% 이하인 고품질 엑스트라버진 등급 오일만을 선별해 담았다. 엑스트라버진 등급의 올리브오일은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과 오메가-9 지방산, 비타민E가 풍부해 심혈관 건강,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염 효과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산소와 열에 노출되지 않는 캡슐형으로 하루 1캡슐만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외출 시에도 휴대가 용이해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 건강 루틴에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고품질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건강에 유익한 지방산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지만, 특유의 맛과 보관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꾸준한 섭취가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캡슐형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이 제품은 매일 한 알로 간편하게, 속 편하게 오일의 건강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