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메이드, 창립 15주년 기념 ‘썸머 드림위크’ 프로모션 진행

7월 20일까지 최대 57% 할인 및 고효율 가전 환급 혜택 제공

사진=에어메이드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에어메이드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썸머 드림위크’를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어메이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몰을 통해 열리며 여름철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네이버 포인트 적립과 라이브 방송 중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실내 체감 온도와 공기 질 개선을 돕는 계절가전 제품들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습기와 무선 선풍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이 소개된다.

 

대표 제품인 UV 살균 제습기 ‘ADH-2000Y’는 하루 최대 30L 제습 성능과 정밀한 습도 제어 기능, 6L 대용량 물탱크를 갖췄으며, 냉각기 UV 자동 살균, 저소음 및 저열풍 설계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구현한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정부의 고효율 가전 환급 사업을 통해 구매 비용의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에어메이드

함께 선보이는 무선 선풍기 ‘AMF-1570C’는 저소음 BLDC 모터, 360도 회전, 터치형 조작부와 리모컨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방전 방지 시스템 적용 대용량 교체형 배터리를 제공해 야외나 캠핑장 등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와 인테리어 조화까지 고려했다.

 

에어메이드 관계자는 “15년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생활가전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어메이드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메이드는 스마트 테크 기반의 자체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직접 기획·설계·제작하고 있으며,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한 사후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바람(Wish)을 담는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에 꼭 필요한 기술과 경험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