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활력 알부민’ 출시

하루 한 포의 활력 루틴

이미지=내츄럴플러스

내츄럴플러스는 프랑스산 난백알부민을 더한 ‘내츄럴플러스 활력 알부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액상 스틱 타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알부민이란 주로 간에서 생성되는 수용성 단백질의 하나로 혈장 단백질 중 약 50~60%를 차지한다. 내츄럴플러스 ‘활력 알부민’은 하루 1포 기준으로 프랑스산 난백알부민이 포함된 알부민복합물이 97%(1만9400mg) 함유돼 있다.

 

또한 뉴질랜드산 녹용을 특허공법으로 제조한 특허받은 발효녹용추출분말이 함유돼 원료의 차별성을 높였다. 여기에 비타민B군, 비타민C, 아연 등 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더해져 다양한 영양소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내츄럴플러스 ‘활력 알부민’은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됐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균형 잡힌 구성과 간편한 섭취 방식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내츄럴플러스는 ‘활력 알부민’ 출시를 기념해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4박스 구매 시 본품 1박스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행사와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2000원 적립 혜택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내츄럴플러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