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워터밤 속초 2025’ 현장서 고객 만난다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5. 한화손보 제공

 

한화손해보험이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는 국내 대표 여름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5에서 고객과 직접 만난다. 

 

한화손보는 오는 23일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워터밤은 대한민국 대표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여성 관객 비율이 70%에 이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이번 무대에는 에픽하이, 청하, 이영지, 백호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라이브 공연과 대규모 워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화손보는 이번 행사 후원 및 참여를 통해 고객들이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화손보 자사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를 통한 워터밤 사전 초청 이벤트부터 행사 브랜드 부스 운영까지 고객과 만남을 위한 과정을 촘촘히 준비했다. 

 

실제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브랜드 컬러를 담은 오렌지 포레스트(Orange Forest) 콘셉트 부스에서 에너지 넘치는 순간을 담은 슬로우모션 포토존, 스타일링 체험, 라운지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워터밤 속초 2025를 통해 많은 관객이 여름의 활력을 느끼고,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채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의 웰니스 라이프를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손보는 여성 웰니스 파트너라는 브랜드 비전 하에 여성 고객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지원하고 있다. 2023년 LIFEPLUS 펨테크연구소를 설립하고 여성의 생애 주기를 고려한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멘탈 건강 위한 유튜브 시그니처 테라피 및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론칭 등 다양한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노성우 기자 sungcow@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