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켄영국유학 주관, 맨체스터대학교 경영대학 한국인 교수 진행 웨비나 8월 30일 개최

영국 명문 맨체스터대학교-경영대학 석사과정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가 오는 8월 30일(토) 오후 3시~4시 30분(한국시간) 개최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맨체스터대학교 공식 에이전트인 유켄영국유학이 주관하며,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에는 경영대학 소속 강일국 교수가 연사로 참여해 맨체스터대학교 전반 소개와 함께 경영대학의 대표 석사과정인 International Business & Management와 Business Analysis and Strategic Management 과정의 커리큘럼 구성과 수업 방식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경영대학을 졸업하고 현지 취업에 성공한 한국인 졸업생도 함께 참여해, 유학 준비 과정부터 학업, 캠퍼스 생활, 졸업 후 진로까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웨비나는 발표와 질의응답을 포함해 총 1시간 30분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유켄영국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하며, 행사 전 접속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웨비나를 주관하는 유켄영국유학은 맨체스터대학교 공식 에이전트로, 영국 대학 학위과정을 전문으로 다루는 유학 전문기관이다. 현재 70개 영국 대학의 공식 파트너이며, 정기적인 유학 설명회와 박람회를 통해 신뢰도 높은 정보와 실질적인 유학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켄영국유학 측은 "한국인 교수와 졸업생의 직접적인 경험담을 통해 영국 경영학 석사 진학을 고려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