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머니가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 비전 실현에 나선다.
티머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티머니 브랜드 모델로 박보영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인 ‘모두의 티머니’를 홍보하는 한편, 모바일티머니와 티머니GO 등 플랫폼 앱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예정이다.
박보영은 최근 드라마 ‘미지의 서울’, ‘멜로무비’ 등을 선보였으며,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폭넓은 호감도를 보유한 배우고 꼽힌다. 티머니는 이런 이미지가 회사가 추구하는 스마트하고 신뢰받는 플랫폼 앱 서비스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티머니는 박보영과 함께 브랜드 슬로건인 모두의 티머니를 주제로 다양한 광고 및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모바일티머니는 ▲‘교통 결제(대중교통·태그리스·K패스 등) 뿐만 아니라 유통결제까지 모바일티머니 하나로!’라는 콘셉트로, 티머니GO는 ▲온다택시, 고속·시외, 자전거(따릉이), 항공, 고속페리 등 ‘원하는 모든 이동수단을 티머니GO 하나로!’라는 콘셉트다.
이를 기념해 티머니는 ‘박보영과 함께하는 티머니GO 가을맞이 대국민 이동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티머니GO에서 선착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 티머니GO 앱에서 고속·시외버스, 공항버스, 자전거, 킥보드, 온다택시, 렌터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50%(10명), 10%(1,000명)을 선착순 발급한다. 또, ▲‘티머니GO 신규가입 무료 웰컴팩’도 제공한다. 신규가입자 혹은 1년 이상 미접속자 대상이며, 온다택시 기본료 무료, 따릉이 일일권 무료, GO패스(자전거, 킥보드) 10분 무료, 반값 택배 1회 무료,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O마일리지 등 티머니GO의 다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어 교통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서해영 티머니 마케팅 부문 상무는 “대중적 친근감으로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는 배우 박보영이 티머니 브랜드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박보영 배우를 통해 티머니가 더 신뢰받는 ‘모두의 티머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