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와 친구가 함께 하는 몰디브…‘우리만의 리조트 빌라 스테이’

멀티룸 빌라에서 누리는 가족·친구 여행의 새로운 기준

2025년 유난히 긴 추석 연휴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제대로 된 여행을 떠나기 좋은 기회다. 몰디브는 누구에게나 로망으로 남아 있지만 메리어트 본보이 산하 리조트들은 그 상상을 현실로 바꿔준다.

 

대가족이나 절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머무를 수 있는 넉넉한 멀티룸 빌라와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설계는 휴식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며 각 리조트는 고유의 디자인과 철학을 통해 ‘함께’라는 가치를 다채롭게 풀어낸다.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Le Méridien Maldives Resort & Spa)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 투 베드룸 오버워터 풀 빌라, 플로팅 런치. 사진=메리어트 본보이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Le Méridien Maldives Resort & Spa)에서는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시간을 천천히 음미하며, 지속가능한 경험과 유연한 빌라 라이프가 프라이버시와 연결감을 완벽히 조화시키는 휴식을 만날 수 있다. 생기 넘치는 산호초와 울창한 초목으로 둘러싸인 틸라마푸시 섬(Thilamaafushi Island)에 자리한 본 리조트는, 자연 속에 깊이 몰입하면서도 세심하게 설계된 공간의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상적인 배경을 제공한다.

 

이 곳에서의 하루는 여유롭게 흘러간다. 아침이면 부모와 아이들은 투 베드룸 오버워터 풀 빌라에서 바로 라군으로 걸어 들어가고, 비치 풀 빌라에 머무는 친구들은 해변 산책으로 일출을 함께 맞이한다. 빌라는 넓은 리빙 공간과 전용 수영장, 실내외 공간의 자연스러운 연결로 ‘함께함’을 설계했으며, 동시에 각자만의 속도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조용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머무는 내내 모든 세대가 의미 있는 순간을 공유할 수 있다. 형형색색의 하우스 리프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마린 컨서베이션 허브에서 산호 보존 활동을 배우고, 리조트의 그린하우스에서 직접 재료를 채집하는 경험까지. 이러한 경험은 단순한 여가를 넘어 몰디브 섬의 섬세한 생태계에 대한 깊은 이해와 존중을 이끌어낸다.

 

아이들이 르 메르디앙 키즈 허브에서 창의적인 모험을 즐기는 동안, 부모들은 ‘Sip & Paint’ 프로그램을 통해 여유롭게 교감하거나 스파에서 웰니스 트리트먼트를 만끽할 수 있다. 해가 지면 가족과 친구들은 다시 모여, 여섯 개의 다채로운 다이닝 공간에서 지중해와 일본풍 요리를 나누며 하루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다.

 

W 몰디브(W Maldives)

W 몰디브,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된 오아시스 비치 투 베드룸 빌라 전경. 사진=Marriott International Hotel

W 몰디브(W Maldives)는 활기차고 유쾌한 에너지를 담은 아일랜드 라이프를 선사하며, 트렌디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원하는 친구들을 위한 궁극의 라이프스타일 여행지를 완성한다. 대담한 건축 디자인에서부터 개성이 넘치는 큐레이션 액티비티까지, 이곳의 모든 순간은 자연스럽게 스타일리시하고 오롯이 자신만의 것으로 느껴진다.

 

이 특별한 휴가지의 중심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된 오아시스 비치 투 베드룸 빌라(Oasis Beach Two-Bedroom Villa with Slide)가 있다. 이는 섬에서 단 두 채 뿐인 투 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로 넓은 전용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 선셋 모임에 이상적인 루프탑 라운지,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프라이빗 액세스를 갖춰, 친구들이 모여 휴식하고 축하하며 자신들만의 천국을 만들어갈 수 있는 완벽한 놀이터다. 이외에도 77채의 비치프런트 및 오버워터 빌라가 인도양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해, 모든 투숙객이 숨 막히는 아일랜드의 고요함 속에서 하루를 맞이할 수 있다.

 

W 몰디브는 순간을 즐기는 친구들을 위한 다채로운 경험을 큐레이션한다. 하루는 해변 요가 클래스나 에너제틱한 HIIT 세션으로 시작해, 가타푸시 프라이빗 아일랜드(Gaathafushi private island) 에서의 무비 나잇, 선셋 요트 크루즈, 쿠킹 클래스 같은 그룹 액티비티로 이어진다. 대담하고 에너지 넘치는 리조트의 분위기 속에서 친구들은 풀사이드에서 칵테일을 즐기거나 빌라 앞바다의 다채로운 수중 세계를 탐험하며 저마다의 방식으로 섬을 즐길 수 있다.

 

휴식을 원하는 순간에는 AWAY® 스파의 오버워터 트리트먼트 빌라에서 친구와 함께 받을 수 있는 듀얼 트리트먼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저녁에는 SIP에서의 믹솔로지 클래스, KITCHEN에서의 인터랙티브 쿠킹 세션, 그리고 몰디브 현지의 풍미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FIRE의 테마 디너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Maldives Resort & Spa)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듀플렉스 비치 풀 빌라. 사진=Marriott International Hotel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Maldives Resort & Spa)는 모든 세대가 함께하는 ‘가족의 가치’를 재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널찍한 듀플렉스 빌라와 세심하게 큐레이션된 가족 프로그램은 세대를 아우르는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하며, 샤비야니 아톨(Shaviyani Atoll)의 평온한 바가루 섬(Vagaru island)에서 휴식과 놀이, 발견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여정을 완성한다.

 

객실은 가족을 더욱 가깝게 이어주면서도 각자만의 휴식을 보장하도록 설계됐다. 2층 구조의 듀플렉스 오버워터 풀 빌라는 1층 침실과 2층 라운지를 갖춘 프라이빗한 안식처로, 부모는 데크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고 아이들은 몇 걸음만 나서면 청록빛 라군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조부모나 대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경우, 투 베드룸 듀플렉스 비치 풀 빌라는 넓은 리빙 공간과 전용 수영장을 갖춰 아침에는 모두 함께 시간을 보내고 오후에는 각자의 속도로 휴식을 즐기기에 완벽하다. 체류 내내 따쿠루(Thakuru) 버틀러가 섬세하게 모든 부분을 챙기며, 가족은 오롯이 추억을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다.

 

리조트의 중심에는 패밀리 바이 JW™ 리틀 그리핀 키즈 클럽(Family by JW™ Little Griffins Kids Club)이 자리한다. 13m 높이의 해적선이 어린 투숙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스무디 만들기, 요가, 보물찾기, 네이처 워크 등 교육적이면서도 즐거운 모험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도 풍성하다. 몰디브 전통을 기념하는 말라파아이(Malafaaiy) 디너, 돌고래 크루즈, 선셋 피싱 트립 등은 가족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한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