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먹고 영상 올리면 오사카·제주 여행권이?”… 오사이초밥 이벤트 진행

오사이주식회사(대표 김재원)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사이주식회사의 오마카세 브랜드인 오사이초밥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촬영한 영상 리뷰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해외·국내 항공권과 식사권이 증정된다.

 

응모 자격은 전국 오사이초밥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다. 기간은 2025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참여 절차는 매장 방문 후 식사 장면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클립에 업로드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수상작은 창의성, 조회수, 브랜드 노출 효과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11월 7일 발표 예정이다. 시상 내역은 ▲1등 오사카 왕복 항공권(2인) ▲2등 제주도 왕복 항공권(2인) ▲3등 오사이초밥 디너 식사권(5명) ▲4등 런치 식사권(10명)이다.

 

오사이초밥 관계자는 “고객 참여를 통해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만들고 싶다”며 “많은 분들이 영상으로 오사이초밥의 매력을 표현해 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